Detailed Notes on 구글상위노출

따라서, 무조건 해야하는것은 아니지만, 제목이나 소제목 등에, 타겟하는 키워드나, 연관 키워드를 넣는것은, 검색엔진이 크롤링을 할 때, 전체적으로 글이 어떤 내용인지, 파악하는데 도움을 준다.

예를 들어서 컴퓨터와 관련된 주제가 메인 이라면, 컴퓨터의 역사·종류·가격·관련 회사나 인물 등등 무궁무진하게 서브 주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 위주로 콘텐츠에 잘 녹이시면 더욱 좋겠죠?

티스토리블로그 에디터에서 그림을 클릭하고 링크를 연결하는 버튼을 클릭하고, 링크를 입력하고, 아래 대체 텍스트를 같이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백링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글에 앞서 자세하게 설명된 포스팅을 첨부로 하겠습니다.

고로 좋은 퀄리티의 다양한 백링크는 자신의 사이트 순위와 페이지 순위를 올리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에서 타깃 웹페이지로 하이퍼링크가 걸린 것을 의미합니다. 백링크는 일종의 '추천'으로서 권위 있는 사이트에서 다른 사이트로 링크가 걸리면 이 사이트가 다른 사이트를 인정하고 '추천'했다는 의미로 검색엔진이 인식합니다.

특히 이런 정보성이 짙은 블로그의 경우는 핵심 내용만 적어놓고 대부분 간단하게 글이 마무리 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다. 특히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 가보면 정말 글이 짧다는 것을 느낄 수 구글검색순위올리기 있을 것.

백링크 트래픽의 중요성을 이야기해도 잘 이해를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강조를 하였지만, 실행을 하실때는 다르게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또, 페이지내 링크를 포함한 목차는 검색 결과에서도 클릭율을 높이는 것에 도움이 됩니다. 검색 결과에서 직접 링크까지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페이지에 링크를 걸면, 그 페이지가 가지고 있는 [가치]의 일부가 링크 대상 페이지에 주어지는데, 그 가치를 바로 링크주스라고 부릅니다.

백링크는 몇 천, 몇 만개 이상 그저 많이 걸리면 장땡인 게임이 아닙니다. 단순히 '개수'로 페이지 점수가 높아지는 것이 아니므로 '양질'의 백링크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한 정보를 '메타 데이터'라고 부르는데 메타 데이터는 웹페이지에 공개적으로 나타나지 않고, 검색 엔진이나 웹크롤러를 통해 수집됩니다.

그리고 유료광고와는 구글백링크 다르게 자연 방문자는 아마존이 적극적으로 광고를 게재하는지에 관계없이 유입됩니다.

구글의 서비스인데 구글 노출 상위 랭커가 잘 되지 않는다니, 이해가 되지 않으시죠? 이에 대한 얘기는 아래의 글로 대신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